맛있다. 맛집정보

[CU편의점]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 후기

최me 2022. 8. 3. 1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me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블로그 글을 써놓으려고 가는 곳이랑 먹는 것 사진은 잔뜩 찍어놓고 이제야 올리네요;;

오늘은 요즘에도 핫하겠지만.. 저희도 한창 핫할때 사서 먹은 

연세우유 빵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초코크림, 우유크림, 메론빵 이렇게 세 가지를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

 

오늘은 우유크림빵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밤중에 이곳저곳 돌아다녔어요.

 

CU마다 차이가 있긴 한데 저희는 7:30분에서 8시 사이에 물류센터가 들어온다는 말을 듣고

달려가봤습니다. 아저씨께 여쭤보니 20개 정도 들어왔는데 제가 갔을 땐 2개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우유크림빵 2개를 구매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이네요..! 저도 지금 알았다는..ㅎㅎ..

가격은 2,500원이에요! 저는 SKT 멤버십이 있어서 통신사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이게.. 연세우유 크림빵이 제일 저렴하고 초코랑 메론우유 크림빵이 더 비쌉니다..!

 

그리고 CU마다 조금씩 가격이 차이가 있더라구요..(왜그런진 모르겠지만 아마도 임대료 때문이 아닐까요..?그래도 통일 좀 해주지ㅠㅠ)

 

뒷면에는 열량과.. 원산지 등이 적혀있네요.. 402칼로리.. 내 배 눈감아..ㅠ...
뜯어보면 이렇게 영롱한 겉모습이 보입니다.. 밑에가 살짝 터져서 우유크림이 빼꼼 보이네요..ㅎㅎ

겉에는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었고 약간 기름이 발라져있었는지 손으로 만지면

손에 기름이 묻어났어요.. 그래서 먹을 때 자꾸 휴지에 손을 닦았다는..ㅎㅎ..

이번에는 우유크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보려고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우유크림이 꽉 차있어요.!! 개인적으로 빵은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빵이었습니다.

요즘에 이런저런 맛있는 빵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빵 자체는 그냥.. 마트 빵 느낌이었어요..!!

안에 우유 크림은 그냥 부드럽고 단 우유크림맛..!!

 

저는 먹으면서 약간 너무 달아서 연유크림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애정하는 분다버그 핑크자몽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분다버그가 연세우유빵의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크림양은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크림양 하나만큼은 맘에 들었어요!!ㅎㅎ

먹다보면 나중엔 크림이 삐져나올만큼 크림양이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맛은 .. 사실 저는 단팥빼고 다 먹어봤는데 초코, 메론, 우유크림 중에 우유크림이 3순위였어요..!!

 

그래도 사람 입맛마다 차이가 있을 순 있다고 생각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연세우유 초코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아마 구하기가 좀 더 쉬워지지 않았을까요?

저는 6월에 구매했던 거라서.. 한 번 먹고 두 번 사먹을 맛은 아니라 요즘에는 사먹지 않고있어요..!

 

CU 편의점 알바분들이나 점주님들게 여쭤보면 몇시쯤에 물류가 들어오는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한 번쯤은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했던 CU편의점 위치입니당.

 

주소: 서울 송파구 새말로 153

가까운 곳이면 들리셔서 구매해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