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맛집정보

[파스쿠치] 안양 파스쿠치 방문기

최me 2022. 8. 7. 2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me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방문할 일이 있어, 아내와 함께 케이크를 예약하고 찾으러 파스쿠치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정말 핫했던 안양일번가에 위치해 있는 파스쿠치는 정말 옛날옛날 옛적에 미스터피자가 있던 곳에 입점해 있었습니다.

지금은 '한쌈프리미엄고기뷔페' 맞음편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깔끔하게 리모델링된 파스쿠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1883년에 시작되었다는게 놀랍네요.

 

 

 

내부는 상당히 넓었습니다.

보통의 카페처럼 마주보고 이야기하며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고

코너를 돌아가면 1인 손님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듣기위해 노트북들고 열심히 공부했던 경험이 새록새록 생각났습니다.

 

 

미리 주문한 케이크를 찾으로 계산대로 가보니 다양한 음료수와 빵과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스쿠치 메뉴 중 요거트가 올라가 있는 그라니따를 추천드려요.

파스쿠찌는 너무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정말 제가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꼭 가셔서 맛잇는 것들을 많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케이크 준비되는 동안 카페를 둘러보다가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쇼트케이크를 포함해서 12,000원이상 구매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더라고요.

정말 우연히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가 쇼트케이크였어요.

그래서 케이크를 준비해주신 직원분께서 룰렛 돌리는 것을 안내해주셨어요.

안양 1번가 점에서만 진행되는 SPECIAL EVENT이고!!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고 하네요.

가지고 싶은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가셔서 구매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양말, 쿨러, 텀블러, 다회용 접시와 포크 등 정말 다양한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룰렛을 진짜 별 기대없이 아내가 돌렸는데...

 

 

 

 

 

 

 

 

 

정말 놀랍게도..

 

쿨러에 당첨되고 말았습니다.

찾아보니 시즌 음료를 구매하고 3000원주면  살 수 있거나 단품으로 구매하면  19,000에 판매되었던 굿즈더라고요.

룰렛은 기대 없이 돌리는 것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아내의 말을 나중에 들어보니까 쿨러라고 했는데 진짜 별 이상한 거인줄 알고 실망했었다고 하네요..

상품을 받고나서 쿨러인 것을 알고 개이득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굿즈를 수령하는 동안 다른 파스쿠치 굿즈들을 살펴보았어요.

커피, 보틀, 텀블러, 머그잔 등 정말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쟁반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고민하다가..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몇분 후 쿨러와 케이크가 준비되어 다른 일정을 소화하러 카페를 나왔습니다.

다른 일정이 없었다면 아내와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카페자체가 깔끔하고 조용하며 직원분들도 친절하였습니다.

다음에 안양에 방문하게 되면 꼭 다시 들려보려고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쿨러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파스쿠치 안양1번가점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12 (안양동)

연락처: 0507-1425-84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