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맛집정보

[CU편의점] 연세우유 초코크림빵 후기

최me 2022. 8. 4.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me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던대로 

연세우유 초코크림빵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크림빵 진짜 달고 살찌는 맛.. 우유크림빵 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우유크림빵을 먹은 뒤여서 초코크림빵에 대한 갈망이 더욱 커진 상태였어요..ㅎㅎ

 

아내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근처 cu를 돌아다니다가 

초코크림빵이 남아있는 것을 발견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2,600원이었어요! 

저희는 항상 그랬듯이 SKT 멤버십 할인을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연세우유 초코크림이 듬뿍~ 써있네요..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이네요~ 모든 빵들이 그렇듯이 다 생크림빵인가봐요!

이번에는 우유크림빵 보다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개봉해보았습니다.

 

연세우유 초코크림빵.. 뒷면이에요!!

이거는 우유크림빵보다 칼로리가 약 19kcal더 높네요..!!

400이 넘는거 보면 밥 한공기도 넘을 양이네요..

 

저희는 밥을 먹고 후식으로 또 밥만큼의 빵을 먹었습니다.. 하하

색깔이 초코빵답게 초코색이더라구요..!!

완전 초코초코초코 한 빵이었습니다..ㅎㅎ

뭔가 모양만 보면 크고 동그란 초콜릿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것도 옆에 초코크림이 살짝씩 묻어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속 안의 크림을 보기 위해 반을 갈라보았습니다..!!

 

와우.. 정말 초코크림이 잔뜩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초코맛을 정말 좋아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반 잘라서 아내와 저와 반씩 나누어먹었습니다.

 

초코크림빵이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것은 초코맛도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안에 초코칩처럼 초콜릿이 콕콕 박혀 있어서 

그 초코칩 씹는 맛도 너무 좋았어요..!!

약간 포켓몬 초코롤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빵의 질감은 확실히 다르지만 비슷한 느낌

 

또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랑 비슷한 맛이더라구요..!!

어찌됐든 저의 입맛에는 우유생크림 빵보다는 초코생크림 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맛있고 좋은 건 또 한 번 더 확대해서 보자구요..!!ㅎㅎ

 

개인적으로 SKT 멤버십 있으신 분들은 할인 받아서 사시면 더 좋다는 걸 말씀 드리고 싶구요..!!

우유크림빵이 더 입맛에 맞으실 수 있겠지만 저는 초코크림빵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번 초코크림빵도 저번 포스팅에서 했던 같은 cu에서 구매했습니다.

 

초코크림빵 사진으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ㅎㅎ

 

cu에 가셨는데 연세우유 초코크림빵을 발견하셨다면 망설임 없이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다음번에는 메론빵 후기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